무제 문서

Login | Sitemap






교회공지

자유게시판

사랑나눔

기도와상담

화보소식

새가족앨범

자유갤러리

책마을

merry갤러리


셀_큐티나눔방

청년회

1남전도회

2남전도회

3남전도회

1여전도회

2여전도회

3여전도회

4여전도회

5여전도회

성가대


  HOME > 커뮤니티

5월은 예수로만 행복한 가정의달 입니다.

5월은 세상 사람들도 가정의 달이라고 하며 가정의 의미들을 되돌아보는 달로 생각을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들에게 가정이라는 귀한 공동체를 허락하시어 이 공동체로 하여금 이 땅에서  천국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셨습니다.
함께 할 수 있기에 더욱 감사하고 함께 하나님께 찬양 하며 예배 할 수 있기에 더욱 복된 믿음의 가정…….
이러한 가정의 모습이 어쩌면 너무나 동떨어져 보이는 현대의 많은 가정들이 있습니다.
인간의 지식과 인간의 생각으로는 이러한 불완전한 가정을 완전히 회복시키기는 결단코 쉽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들에게 행복의 시작이신 예수그리스도를 더욱 의지하고 그분께서 우리 가정의 참된 주인이 되어주신다면 분명히 천국의 가정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의 평생의 삶이 이 믿음의 가정을 올바로 새워나감을 통하여 주님께서 원하시는 믿음의 걸음을 신실하게 걸어갈 수 있는 우리 모두가 되기를 소원합니다.
-추천하기     -목록보기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로그인 회원가입] 
  2011년 하반기를준비하며... -2011-06-22-
2011년 1월 올해의 표어를 "이산지를 내게 주소서"로 정하고 2011년의 반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올해 초 우리가 다짐하였던 모든 것들 잘 지켜 나가고 있으시죠? 아직 많이 남아 있는 반년의 시간들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은혜로 우리들의 정복해나가야할 저 산지들을 하나님께서 주시는 은혜로 정복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5월은 예수로만 행복한 가정의달 입니다. -2011-05-06-
5월은 세상 사람들도 가정의 달이라고 하며 가정의 의미들을 되돌아보는 달로 생각을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들에게 가정이라는 귀한 공동체를 허락하시어 이 공동체로 하여금 이 땅에서  천국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셨습니다. 함께 할 수 있기에 더욱 감사하고 함께 하나님께 찬양 하며 예배 할 수 있기에 더욱 복된 믿음의 가정……. 이러한 가정의 모습이 어쩌면 너무나 동떨어져 보이는 현대의 많은 가정들이 있습니다. 인간의 지식과 인간의 생각으로는 이러한 불완전한 가정을 완전히 회복시키기는 결단코 쉽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들에게 행복의 시작이신 예수그리스도를 더욱 의지하고 그분께서 우리 가정의 참된 주인이 되어주신다면 분명히 천국의 가정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의 평생의 삶이 이 믿음의 가정을 올바로 새워나감을 통하여 주님께서 원하시는 믿음의 걸음을 신실하게 걸어갈 수 있는 우리 모두가 되기를 소원합니다.
  세이레 특별새벽기도회 -2011-04-10-
4월 4일~24일 동안 세이레 특별새벽기도회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수치는 물러가고 주의 영광 보게 하소서" 라는 주제 아래, 온 성도들이 전인치유수양회와 고난주간, 부활주일까지 간절히 부르짖는 시간되어 우리의 수치는 물러가고 주의 영광을 보게 되는 은혜로 넘치게 될 것을 확신합니다. 믿음으로 새벽을 깨우시길 바랍니다.
  전인적 치유수양회(4월9일(토) 오전9시~) -2011-04-01-
4월9일(토) 전인적 치유수양회는 하나님의 은혜에 이르지 못하게 하는 우리 내면의 쓴 뿌리와 견고한 진을 다루는 시간입니다. 이것이 왜 우리 안에 자리잡게 되었으며 그로 인해 어떤 문제들이 야기되고 있는지 진단하고 하나님의 말씀과 성령으로 치유받는 시간입니다. 전인적 치유수양회는 포로 된 자는 자유를, 눈먼 자는 다시 보게 함을, 눌린 자가 자유케 되는 전인적인 치유를 받는 시간입니다. 하나님은 지금도 우리를 만나기 원하십니다. 2천년전 인간의 몸을 입고 오신 그 애절한 사람으로 우리를 만나고자 하십니다. 전인적 치유수양회는 그 사랑으로 우리의 인생이 변화되고 새로워지며 다시 한번 거듭나는 시간입니다.
  봄이 왔습니다!(2011.3.15) -2011-03-15-
춥고 길었던 겨울도 끝이 나고 하나님의 섭리대로, 하나님의 약속대로 만물이 소생하는 봄이 왔습니다. 하나님의 피조물인 우리에게도 포근하고 따뜻한 봄햇살과 같은 생기로 넘쳐나는 삶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이단특강(탁지원소장)-금요일 8시 -2011-03-02-
성도들이 꼭 들어야 하고 알아야 하는 이단에 대해서 이번주 금요일(4일) 8시 본당에서 탁지원소장님을 모시고 강의를 듣습니다. 꼭 참석하셔서 성도들을 미혹하고, 가정을 파괴하는 이단에 대해서 바로 알고, 바로 믿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성경통독 세미나(성경을 읽읍시다!) -2011-02-19-
2월 21일(월) 저녁시간(7:30분) 부터 25일(금)저녁시간까지 성경통독 시간을 가집니다.  새벽기도회 시간에는 창세기, 오후(1시~5시)모세오경부터 역대하까지, 저녁시간(7:30~10시)에 참여하면 신약완독과 시가서일부분과 소선지서를 완독할 수 있습니다. 주일학교부터 모든 성도들의 참여를 바라며 말씀통독을 통한 하나님의 은혜가 우리에게 넘칠 수 있기를 바랍니다.
  2011년 표어: 이 산지를 내게 주소서 -2011-02-12-
할렐루야! 2011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하나님께서 택하신 주의 백성들에게 생명과 또 한번의 기회를 주셨습니다. 성령과 믿음으로 주신 땅을 취하고, 평지뿐만 아니라 산지까지 취하는 믿음으로 2011년 하나님을 온전히 따라가는 참좋은교회가 됩시다 !
[이전 10개] 
1 2345678910  
[다음 10개]
-목록보기  -다음페이지  
       
Copyright 1999-2020 Zeroboard / skin by DQ'Style